감정원소개

인사말

  • HOME - 감정원소개 -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저희 홈페이지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먼저 미래보석감정원의 성장과 발전을 위하여 항상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보내주시는 고객 및 관련업계 여러분께 깊은 감사드립니다.

업계 이하 많은 분들과 인연을 맺고 21세기를 함께 열어가며 미지의 고귀한 분들과도 사이버 공간에서 만나 정보와 지식을 교환하고 확대해 나가고자 홈페이지를 개설하게 되었습니다.

저희 미래보석감정원은 다이아몬드 감정 및 유색보석감별과 쥬얼리 평가를 위하여 설립된 보석 감정원 입니다.

공정, 정확하고 일관성있는 감정을 기본으로 정직과 원칙을 생명처럼소중하게 여기며 소비자 및 업계에 윤활류적인 역할과 서비스의 극대화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소중한 보석 하나하나가 개인의 재산이며 국부론적인 차원에서 국가재화로서의 의미를 부여할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으로부터 사랑의 정표와 아름다움을 추구하며 사랑받는 보석을 올바르게 평가하고 감정한다는 것은 여러분과 국가에 공헌하는 바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보석을 이해하는 시야를 달리해야 할때라고 봅니다.
사치품과 과소비의 대명사가 아닌 하나의 산업으로서, 무공해이며 고부가 가치가 있는 분야로서 권장받아 마땅하다고 생각되며, 이미 선진 여러 나라에서는 쥬얼리를 국가 산업화하여 유명브랜드를 만들어 국부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뒤늦은 감이 있지만 이제는 보석 및 귀금속 분애도 국제 감각에 뒤지지 않는 노력이 필요한 때라고 하겠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중요한 보석이 산출되지 않은 관계로 함성보석, 모조보석, 처리된 보석이 유입되어 고객의 재산과 국부에 손실을 미치는 부분이 없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이는 고객과 국부를 보호하는 파수꾼 격인 감정원의 역할이 지대하리라고 생각하며 국제적인 기준과 정도 감정으로 긍지와 자부심을 가지고 대내외적으로 널리 인정받는 감정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자 합니다.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지도편달을 부탁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고 하시는 사업에 무궁한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자주오셔서 좋은 정보와 지식 그리고 의견을 나누어 주시기를 진심으로 기대합니다.
다시 한번 저희 홈페이지에 방문하여 주신 것을 환영하며, 즐거운 인터넷 항해가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